안전놀이터 잘 선택해야하는 이유 설명 (꿀팁)

안전놀이터

안녕하세요 먹튀폴리스 입니다. 이번엔 먹튀없는 안전놀이터를 잘선택해 행복한 제주여행을 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안전놀이터 사용하고 제주여행

처음으로 지역시장에 가보기로 하고 갔습니다. 도착시간이 대략 7시 정도 였으며,장보고 뭐하고 나니 2시간은 훌쩍 가더군요. 흙돼지 꼬치, 회,감귤,오매기떡 등등 살것들이나 볼거리등이나름 있었던것 같습니다. 흙돼지 꼬치(30분을 줄서서..먹을정도는 아닙니다.) 오매기떡..비쌉니다. 그래도 맛은있습니다. 감귤은 농장에서 직접사는것보다 약간 비싼 정도입니다. 하우스 감귤..강추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이날 회는 먹지 않았는데 셋째날에 유명한 곳에서 먹었습니다. 마늘 치킨도 샀는데..흠..이것보다 체인 치킨들이맛있습니다. 한번 먹어보자해서 먹어봤는데 마늘냄새만 날뿐 다른점이 뭔…지.숙소 체크인을 10시 되서야 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자유롭다면 알아보시고 첫날 돌아볼것 다 돌아보신후숙소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숙소 들려서 짐풀고 나오면..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2일차맛나식당->광치기해변-성산일출봉->맛나식당->섭지코지->보롬왓(추천)->렛츠런팜 제주목장->이어도식당->천지연폭포->숙소

10시 좀 안되는 시간에 나와서 워낙 유명한 맛나 식당에 갔습니다.일단 11시20분즘 도착햇는데 1시간30대기였습니다.ㄷㄷㄷㄷ 고민 엄청 했습니다.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그래도 온김에 먹자해서 예약 걸어두고 주변 여행하고 왔습니다. *참고로 맛나식당에 2시이후에 가실 분들은 가셔도 식사하실 수 없습니다. 이미 제가 먹고 있는 시간(1시)즘 재료 소진으로 그날 영업을 접으시더군요. 2시즘 오셔서 헛걸음 하신분들 많았습니다.맛나 식당은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제주 돌아보시면 제주 갈치 음식들이 얼마나 비싼가격에 판매되는지 아실겁니다.1인 기준으로 12000원정도였고. 여러명이서 드실거면 갈치하나 고등어하나 이런식으로 주문하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꼭 오전에 예약 걸고 드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가격만 저렴하지 않고. 맛도 있습니다.*

다행이도 맛나식당 주변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몰려있습니다. 광치기 해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우도(우도는 보통 하루 다 잡아야합니다.)일단 예약 걸고 와서 우도는 제외했고. 광치기 해변(맛나식당과 5분거리)과 성산일출봉(맛나식당과10분거리)이가까워서 그 시간동안 둘러보고 오시면 좋습니다. 성산 일출봉은 일단 못올라갑니다. 그냥 아래에서 사진만 찍으세요. 그리고 바로 옆에 절이 하나 있습니다. 그 절에서 광치기 해변으로 이어지는 쪽에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불교에 알러지 있으신분들은 지나쳐서 가시면 됩니다.광치기 해변은 물이 빠지면 더 이쁜데 시간대가 만조 시간대라서 이끼낀 돌은 못봤습니다.

광치기 해변에서 바라본 성산 일출봉 입니다.여긴 절을 통과해서 그 앞에서 찍어본 성산 일출봉입니다. 이곳이 사람도 없고 좋습니다.다들 성산일출봉 돌앞에서 사진찍거나 성산일출봉 오르느라 이곳에는 잘 안오더라구요.앞에 수국도 이쁘게 피어있습니다.맛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꽃구경하러 이동합니다.보롬왓이라는 곳을 방문 하였는데. 1.3만원의 한림공원보다…더 꽃들을 잘 꾸며놨습니다.어른 기준 입장료 3천냥…(한림공원 1.3만냥 생각만하면. 부들부들..)일단 라벤더 축제를 해서 보라색 꽃들이..만개했습니다. 메밀꽃밭도 있고.메인은 수국 꽃길입니다.정말 긴 구간 잘 꾸며놨습니다. 이걸 다보는데 3천냥이라니..한림공원 잊지 않겠다.꽃 좋아하는 분들은 보롬왓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 라벤더 많이 심어둬서 한창때입니다.수국 꽃길은 정말 긴구간 잘 꾸며놨습니다. 산책만 1시간 이상한것 같습니다.

(이동중에 붉은 오름쪽 사려니 숲을 지나칩니다. 내려서 가볍게 입구에서 사진한장 찍으세요.전 여러번 다녀서 이번에는 패스했습니다.)저녁식사하러 이동하는 시간에 시간이 애매해서 들린 렛츠런팜 제주 목장입니다.이곳은 일단 무료개방입니다. 혜자입니다. 주차도 무료. 꽃구경도 무료. 목장 산책도 무료.자전거도 무료 .ㄷㄷㄷ 아쉽게도 개양귀비꽃이 지고 있는 상황이었고. 해바라기는 이제 곧 꽃을 피우려고준비중이었습니다. 자전거 타고 목장 구경만 했습니다. 목장에서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사람들 거의 없습니다. 한적해요.. 제주도 어딜가도 사람들 북적거리는데 여긴 사람없이 사진찍기 좋습니다^^

안전놀이터

안전놀이터 이용하고 행복한 제주도여행!

저녁식사 “이어도” 해물탕.정방,천지연 폭포쪽 워낙 유명한 해물탕 집입니다. 맛은 기본은 합니다. 다만 가격이 이게적정한가에 대한 ..생각은 해보게되네요. 뭐 맛있게 싹다 비웠으니. 뭐 저는 괜찮다고 생각은 합니다만.어차피 제주도 해물탕 가격은 거기서 거기입니다. 들어가는것도 비슷하고. 가격은 기본 4-5만은 생각하셔야하구요.천지연폭포는 이어도 식당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해 잇습니다.위에 언급한 것처럼 9:20분 마지막 입장입니다. 그러다보니 저녁먹고 저녁시간 보내기 좋습니다.매년 가는 곳이고 한바퀴 산책하시면 40분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주변에서 저녁 드시고 슬슬 산책하시면 좋습니다.3일차길거리 수국길->월정리 투명카약->벵디식당->함덕해수욕장(델문도)->매일올래시장(아이스크림연구소)->큰엉식당->숙소6월의 제주는 길 어디를 가도 수국들이 만개해있습니다. 수국 싫어하는 여자는 단 한번도..본적이 없습니다. 길에 잠시 주차후 사진찍고 이동 찍고 이동을 반복했습니다.

월정리 투명카약(성인기준인당 1만냥)뭔가 하나는 해보자해서 간곳입니다. 20-30분정도 카약타고 월정리 앞바다를 돌아다니는 겁니다. 바닥이 투명한 카약이고…둘이 간다면 남자분이 진짜 ㅈ빠지게 노 저어야합니다. 반팔입고 핏줄 뙇 드러나는굵은 팔뚝으로 저어주면 ‘어맛! 저 남자 핏줄봐!’하며 여자들이 좋아합니다.3일차에는 수렵활동을 좀 했습니다. 보말(고동)과 배말(삿갓조개)을 먹고 싶엇는데 먹을 시간이 나지 않아서’아.. 그냥 내가 채집해서 아침에 라면에 넣어 끓이자.’ 하고 열심히 채집했습니다.보말칼국수가 유명한건 아실테고.. 배말(삿갓조개) 조개인데 전복이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맛이나 식감도 전복이랑엄청 비슷합니다. 월정리와 함덕에서 한뚝배기는 채집한것 같습니다. 널리고 널려서 금방 채집 가능합니다.벵디(돌문어덮밥/월정리에서 가까움)에 가서 그 유명하다는 돌문어 덮밥을 먹었습니다. 비쥬얼..과 맛 다 좋습니다. 문어 덮밥은 3인가면 2개밖에 주문 못합니다. 주문수량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가격도 1.5만정도로비싸지 않았습니다. 점심을 먹고 함덕으로 이동햇습니다. 함덕에 아주 유명한 ‘델문도’카페를 방문합니다.해수욕장 중앙에 섬처럼 조성된 카페입니다. 야외 테라스에 앉으면 바로 아래가 바다입니다. 뷰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빵…도 맛있습니다. 다만 사람이 진짜 너무 많고 음악소리를 너무 크게 틀어놔서오래 있을 장소는 아닌듯 싶습니다. 그리고 함덕이..사람이 갈 수록 많아지는 느낌입니다.처음왓을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또 다른 곳을 찾아야할 듯 싶습니다.

커피 한사발하고 함덕해수욕장에서 해수욕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해수욕을. 전 채집활동을 계속합니다. 가장 여유로운 날이었던것 같습니다 여행일정 중에요. 한창 놀고 나서다시 시장으로 이동합니다.서귀포 매일올래시장을 다시 방문합니다. 오매기떡도 주문하고. 감귤이 너무 맛잇어서 더 사기로하고.제주왔으니 회한사발 해야할 것같아서 포장하러 갑니다.시장 주차장(공영/2시간정도 주차했는데 500원정도…ㄷㄷ)바로 옆에 아이스크림 연구소가 잇습니다.맛있습니다. 우도땅콩아이스크림이랑 솔트카라멜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개당 4800원입니다.회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유독 한곳에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신거 보실겁니다.우정회센터인데. 다녀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여러종류의 회(우럭,도미,고등어,갈치, 광어 등등)를 모듬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뜨면 한번뜰때 한마리를 다 잡을 수가 없어서 다른 사람이 뜨고 나면 나머지 회를 다음 오는 손님에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떠 놓은 회를 판다는 의미겠죠.